엔씨, 지스타서 신작 ‘배틀크러쉬’ 무대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지스타2023 출품작인 '배틀크러쉬'의 무대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엔씨는 17일 지스타 현장에서 배틀크러쉬의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배틀크러쉬는 최대 30인이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 부스를 찾아 배틀크러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는 오는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엔씨는 17일 지스타 현장에서 배틀크러쉬의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개발 총괄을 맡은 강형석 로켓캠프 캠프장이 직접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MC를 맡은 정소림, 박상현 캐스터를 비롯해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배틀크러쉬 퀴즈’, ‘미니게임’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이용자를 위해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도 진행한다.
배틀크러쉬는 최대 30인이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 특색있는 전장과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액션 스킬 등이 특징이다. 스팀,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 부스를 찾아 배틀크러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엔씨는 시연을 마친 이용자에게 ‘배틀크러쉬 팝콘통’과 팝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사는 남편 반찬 챙겨준 아내…이혼 요구했다가 살해당했다
- 남현희 “벤틀리 압수 요청…세상 시끄럽게 해 죄송”
- “군생활 힘들고 복귀 싫어 탈영 시도”…흉기난동 군인 입 열었다
- 이스라엘군 “가자시티 포위 완료…하마스 전초기지 공격”
- 도로에서 전동 킥보드 타다 넘어진 남성…트럭에 치여 사망
- 윤재옥 “세금 풀자는 이재명, 조삼모사만도 못한 주장”
- ‘고별’ ‘고향초’로 70년대 풍미한 가수 홍민, 대장암 투병 끝 별세
- 이정현, 놀라운 대학원 성적 ‘충격’…“말도 안돼”
- 박지현, 송파을 출마 선언…배현진에 도전장
- 김용 “故 최진영 사망 하루 전 만났는데…잡지 못해 죄책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