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표 ‘커피 문센’에 이우정 인감도장까지 나영석 “재산 노리고 은행갈 수도” 위기의 사내복지(채널 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 유튜버로 맹활약 중인 나영석 PD가 서울 강남구 학동으로 이전한 콘텐츠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의 사내 복지로 '문화센터'를 내건 가운데, 가수 이상순이 첫 강사로 나섰다.
이상순에게 전화를 건 나PD는 "이상순 님이 내린 커피가 정말 다르다는데 우리가 안테나 근처로 사옥을 옮겼는데, 한번 커피 교육을 한번 해주시면 어떨까 싶어서 연락했다"라고 말했고 이상순은 선뜻 수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프로 유튜버로 맹활약 중인 나영석 PD가 서울 강남구 학동으로 이전한 콘텐츠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의 사내 복지로 ‘문화센터’를 내건 가운데, 가수 이상순이 첫 강사로 나섰다.
2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채널 십오야’에 에그 문화센터 오픈에 열을 올리는 나PD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PD는 “이상순씨가 커피를 내리면 맛이 다르다고 하더라. 집에 다들 원두커피 내리는 거 있지않나. 한두번 쓰다 마는데, 직접 배워보면 다르지 않을까. 평생 자산이 될 것같다”라며 사내복지 프로젝트를 선포했다.
에그문화센터 창립을 위한 나PD의 꿈이 모락모락 싹트는 가운데 본격적인 강사 섭외가 이뤄졌다. 이상순에게 전화를 건 나PD는 “이상순 님이 내린 커피가 정말 다르다는데 우리가 안테나 근처로 사옥을 옮겼는데, 한번 커피 교육을 한번 해주시면 어떨까 싶어서 연락했다”라고 말했고 이상순은 선뜻 수락했다.
나PD가 ‘에그문화 강좌 1탄-이상순의 커피교실’이라며 코너 명을 공개하자 이상순은 너털웃음을 지었다. 나PD는 “한 10명 정도 한정의 교실을 만들려고 한다. 다 PD, 작가가들이 들을 거다”라고 말했다.
섭외를 마친 나PD는 본격적으로 문센 강좌 구성에 열을 올렸다. 강좌 소개글을 타이핑하더니 과외 전단지처럼 뜯어갈 수 있는 시음권을 만들었다.
이를 보던 이우정 작가는 “너 진짜 콘텐츠의 노예다. 왜 이렇게 열심히 해?”라며 기가 차했고, 나PD는 “여기다 뭘 적어야 하는데 도용이 있을 수 있다. 너 도장 좀 줘”라며 다짜고짜 이 작가의 인감도장을 꾹꾹 찍었다.
그러더니 “이건 위조가 불가능해. 근데 이게 시음권을 들고 은행으로 가는 애들이 있을 수가 있다. 우정이의 재산을 노리고”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영상 말미 검정 밴을 타고 진짜 이상순이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모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임영웅, 합숙 다이어트 결과 “3kg 감량 허벅지살 뱃살도 빠졌다.. 식곤증도 없어져”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남편에게 구타, 폭행당해” 주장했던 서사랑, 결국 이정환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