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트위치콘 라스베이거스에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지난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트위치콘(TwitchCon)에 참가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트위치콘은 크리에이터, 시청자, 코스플레이어 등 트위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고 추억을 쌓는 트위치 최대 규모의 행사로 매년 북미와 유럽에서 열리고 이다.
지난 7월 파리 트위치콘에 이어 글로벌 모험가들과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지난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트위치콘(TwitchCon)에 참가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트위치콘은 크리에이터, 시청자, 코스플레이어 등 트위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고 추억을 쌓는 트위치 최대 규모의 행사로 매년 북미와 유럽에서 열리고 이다. 지난 7월 파리 트위치콘에 이어 글로벌 모험가들과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회사 측은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와 손잡고 보스 전투 콘텐츠 ‘검은 사당’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검은 사당은 강력한 우두머리로 구성된 ‘아침의 나라’ 주요 전투 콘텐츠로 짜릿한 액션감이 해외 이용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참여자에게 검은사막 게임 패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선을 모았다.
2일 차에는 ‘검은사막 크리에이터 나이트(Black Desert’s Creator Night)’ 행사를 열고 크리에이터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검은사막 공식 크리에이터 ‘초이스(Choice)’가 연사로 참여해 자신의 스트리밍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검은사막과 크리에이터가 함께 성장하는 방향성에 대해 논의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자의 게임픽] PC콘솔 새 판...데이브-P의거짓 뒤이을 신작은
- [이기자의 게임픽] 주요 게임사, 실적 개선 드라이브...신작 흥행 '주목'
- 펄어비스, CJ제일제당 비비고와 '검은사만두' 출시
- 토종 PC콘솔 신작, 국내외 게임팬 사로잡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우리 문화 알리기 앞장 선다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