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 부부가 사랑한 주방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 독점수입으로 국내 첫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리 최상위 명품 주방 브랜드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가 엘아이엘코리아(LILKOREA)와 국내 최초로 정식 독점수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는 커스터마이징 금속 주방으로써 모든 공정이 세심한 금속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이탈리아 최상위 럭셔리 키친 브랜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는 커스터마이징 금속 주방으로써 모든 공정이 세심한 금속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이탈리아 최상위 럭셔리 키친 브랜드이다. 15세기부터 이어져 온 장인들의 노하우에 보석 세공 기술력을 더해 모든 마감재와 장식 등을 장인들의 수작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고객만을 위해 테일러 메이드로 탄생하는 제품의 특성상 모든 제품은 에디션의 개념을 가지고 생산되며, 한 해 생산량을 유지하여 브랜드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19세기 피렌체 귀족의 주방 역사를 완벽히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는 단 한 고객만을 위해 테일러 메이드로 제작되는 특성상 모든 제품은 에디션의 개념으로 생산된다. 한 해 생산량을 유지로 브랜드 퀄리티도 보장한다.
이미 세계적인 부호는 물론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에게도 사랑받는 키친 브랜드로 유명하며, 실제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부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 주방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엘아이엘코리아(LILKOREA)와 계약을 위해 한국을 찾은 대표 안드레아 굴로 (Andrea Gullo)는 한국 진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높은 안목과 꼼꼼한 선택으로 유명한 한국의 고객들에게 오피치네 굴로만의 기술력과 예술성, 장인성으로 감동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며 “이태리 명품 슈퍼카처럼 정교한 제품력과 한 세기를 함께할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한국 고액 자산가들을 만족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오피치네굴로 주방은 럭셔리 테일러메이드 컬렉션과 모던 컨템포라네아 컬렉션으로 공간의 특성과 고객의 니즈에 맞춰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아스터그룹의 최상위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스턴(ASTERN)’을 통해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인다. 아스터그룹이 강남권 주요 지역에서 공급을 앞둔 ‘아스턴55’, ‘리카르디 아스턴 청담’, ‘카엘로 아스턴 논현’에서 개개인의 니즈에 맞춘 커스터 마이징 주방으로 세상에 없는 나만의 주방 공간을 보여줄 예정이다.
엘아이엘코리아(LILKOREA)는 도산공원 인근에서 Preopen Popup을 운영할 예정이며, 정식 쇼룸은 내년 상반기 청담동에 오픈 예정이다.
오피치네 굴로(Officine Gullo)의 헤리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쥐 버거 즐겨봐'…수십마리 '쥐 테러'에 英 맥도날드 '발칵' 왜?
- 혼자 사는 남편, 반찬도 챙겼는데…'이혼하자'했다가 살해당한 아내
- '아이폰 급나누기' 했더니…팀쿡 'I am 성공이에요'[양철민의 아알못]
- '외국인도 엄지척'…조인성 '대게라면' 집에서도 손쉽게 맛본다
- 남현희 “사기행각 뒤늦게 알아…벤틀리, 그냥 압수해 가달라” 정식 요청
- “이럴 거면 브래지어 왜 하나”…킴 카다시안 출시한 '속옷' 논란
- 파리 '19금쇼' 출연 어땠길래…블랙핑크 리사 '中 SNS' 계정 폐쇄됐다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대학 측 '법적 대응'
- “인기많은 이 순살고등어 꼭 반품하세요”…먹으면 구토·설사 위험
- '한집 안살면 5000원 더 내야'…넷플릭스, 한국서도 계정공유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