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엔터, 이스트샤인 론칭 선언…新 '다국적 보이그룹'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보이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티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다국적 보이그룹 이스트샤인 론칭 소식을 밝히며 오는 16일 데뷔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스트샤인은 IEL(아이엘, 리더), Hyun(현), 동재, PHOENIX(피닉스, 국적 태국), KARIS(카리스), 영광, LUMIN(루민)까지 총 7인조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이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티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다국적 보이그룹 이스트샤인 론칭 소식을 밝히며 오는 16일 데뷔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스트샤인의 단체 콘셉트 2종까지 공개해 대중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스트샤인은 IEL(아이엘, 리더), Hyun(현), 동재, PHOENIX(피닉스, 국적 태국), KARIS(카리스), 영광, LUMIN(루민)까지 총 7인조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동방(EAST)에 위치한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빛(SHINE)이 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아티스트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티엠엔터테인먼트의 황태민 대표가 이스트샤인의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황태민 대표는 전 세계 각지에서 800여 개의 곡을 수급받아 이스트샤인의 노래 및 콘셉트의 완성도를 더했다는 귀띔이다.
단체 콘셉트 포토는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패션과 훈훈함 가득한 멤버들의 비주얼을 첫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첫 콘셉트 포토부터 7인 7색 매력을 보여준 이들이 향후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스트샤인은 오는 16일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터로또' 홍지윤의 반전…100점으로 박지현 빈자리 채웠다
- '나솔사계' 10기 영철♥현숙, 한 번의 이별 이겨낸 '찐 사랑'
- '#HUMANKIND'를 생생히…심규선 콘서트 '우리 앞의 세계' 관심 증폭
- '음색 여왕'의 귀환…린, '내 마음은 빛을 닮아' 발매
- 크러쉬의 감각적 무드…'wonderego' 新 콘셉트 포토 눈길
- '최강야구' 올스타전 개최…선성권, 박용택에 선전포고
- 가전, 19개월 연속 역성장…에어컨 판매 부진 '직격탄'
- 삼성, 中시안 공장 공정 전환…2025년 236단 낸드로 교체
- 내년 ICT 이슈는 '디지털 일상화'…국내 생산 546조 전망
- 이구아수 폭포, '악마의 목구멍' 폐쇄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