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는 17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 개점

양범수 기자 2023. 11. 3.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MUSINSA HONGDAE)'를 연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남성 못지않게 여성 고객들의 방문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서 여성 고객들이 쇼핑하기에도 매력적인 공간"이라며 "무신사 홍대를 방문하면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트렌디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직접 살펴보고 온라인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차별화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MUSINSA HONGDAE)’를 연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홍대 외관 렌더링. /무신사 제공

이번 매장은 무신사 온라인에 입점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150여개를 엄선해 상품을 구성한 오프라인 편집숍으로 만들어졌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전체 면적 463평(1530.6㎡) 규모로, 각 층별로 다른 콘셉트로 운영된다.

지하 1층은 ‘포멀 및 아메카지존’으로 구성돼 도프제이슨, 로맨틱무브, 아웃스탠딩, 에스피오나지, 포터리 등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1층에는 그레일즈, 밥캣, 조거쉬 등 고프코어 및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들이 자리한다.

2층과 3층에는 캐주얼 기반의 모던·스트리트 콘셉트 브랜드 중에서 나이스고스트클럽, 로맨틱크라운, 코드그라피, 트래블 등이 입점한다.

특히, 3층은 여성 잡화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숍인숍(매장 안에 매장) 형태로 상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무신사 홍대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실시간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무신사 회원에게 제공되는 등급 할인이나 적립금 할인, 무신사 현대카드 할인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것이다.

또 매장 외부에 무인라커를 설치해 온라인에서 산 제품을 픽업하거나 홍대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을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도록 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남성 못지않게 여성 고객들의 방문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서 여성 고객들이 쇼핑하기에도 매력적인 공간”이라며 “무신사 홍대를 방문하면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트렌디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직접 살펴보고 온라인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차별화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