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 “아이브 장원영, 주5회 운동 일화 듣고 더 좋아져”(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사가 김이나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칭찬했다.
영상에는 김이나와 김재중이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이나가 아이브의 'I AM' 작사 비하인드를 전하며 장원영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자 김재중은 "장원영을 직접 만나봤냐?"라며 물었다.
이를 들은 김재중이 "그렇게 바쁜데?"라며 놀라자 김이나는 "범생이형 연예인 있지 않냐. 내가 그런 스타일을 되게 좋아한다. 그 얘기 듣고 나서 더 좋아졌다"라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작사가 김이나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칭찬했다.
지난 2일 채널 ‘우하머그’에는 가수 김재중의 웹콘텐츠 ‘재친구’ 15번째 에피소드가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김이나가 출연했다.
영상에는 김이나와 김재중이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이나가 아이브의 ‘I AM’ 작사 비하인드를 전하며 장원영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자 김재중은 “장원영을 직접 만나봤냐?”라며 물었다. 김이나는 “없다. 근데 운동하는 곳이 같더라”라고 답했다.
아울러 김이나는 “새벽에 일찍 나와서 딱 (운동을) 하고 나간다고 들었다”라며 “그렇게 바쁜데 심지어 일주일에 최소 5번을 한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재중이 “그렇게 바쁜데?”라며 놀라자 김이나는 “범생이형 연예인 있지 않냐. 내가 그런 스타일을 되게 좋아한다. 그 얘기 듣고 나서 더 좋아졌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김재중도 “크게 더 잘될 거 같다”라며 공감했다. (사진=‘우하머그’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전청조 고환 이식에 속았다? 질질 짜지마” 남현희 공범설, 30억 후원 시도까지[종합]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전청조 “남현희 이길 자신 없다” 호소 후 구속 영장, 사기 피해 규모만 19억여 원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