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보온 이너웨어 '이지웜' 출시…'겨울 의류 기획전' 진행

임현지 기자 2023. 11. 3.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성다이소가 보온 이너웨어인 '이지웜(EASY WARM)'을 선보이고, '겨울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웜은 지난 여름에 선보인 냉감소재 이너웨어인 '이지쿨'에 이은 겨울용 이너웨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지난 여름에 선보였던 이지쿨 등이 고객님들께 큰 사랑을 받아 이번 겨울 의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균일가'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아성다이소가 보온 이너웨어인 '이지웜(EASY WARM)'을 선보이고, '겨울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웜은 지난 여름에 선보인 냉감소재 이너웨어인 '이지쿨'에 이은 겨울용 이너웨어다.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터틀넥, 레깅스'를 마련했고, 여성용은 '반팔 U넥' 상품도 판매한다.

실내외에서 착용 가능한 패딩조끼와 기모 안감 트레이닝 바지도 판매한다. 패딩 조끼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이며 스냅 단추로 잠글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마련했다. 바지는 기모 안감을 적용했으며 허리를 밴딩으로 마감했다.

홈웨어로는 수면잠옷과 파자마를 선보인다. '캐릭터 수면 잠옷' 은 포근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플란넬 패턴 파자마'는 플란넬 소재를 사용한 체크무늬 파자마로 상의가 셔츠형으로 디자인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지난 여름에 선보였던 이지쿨 등이 고객님들께 큰 사랑을 받아 이번 겨울 의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균일가'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