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공허한 눈빛 ‘소년의 파란’ 콘셉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첫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얼굴의 상처와 공허한 눈빛에서는 인생의 시련, 즉 '파란'을 맞이한 기욱의 아픔이 느껴진다.
'現像 : 소년의 파란'은 청춘이 매 순간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기욱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기욱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기욱은 신비로운 푸른빛 헤어를 비롯, 청바지에 스커트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힙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얼굴의 상처와 공허한 눈빛에서는 인생의 시련, 즉 '파란'을 맞이한 기욱의 아픔이 느껴진다. 이 가운데 기욱은 줄 이어폰과 우드톤 베이스, 책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아날로그 영화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現像 : 소년의 파란'은 청춘이 매 순간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기욱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앞서 기욱은 필름이 등장하는 로고 모션과 스케줄 플랜을 게재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신보를 예고했다.
기욱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만삭 화보 B컷 “기대 반 걱정 반→멋진 결과물” [DA★]
- 블랙핑크 리사 ‘19금 나체쇼’ 출연 후폭풍? 中 SNS 계정 폐쇄 [종합]
- 유정 “이규한과 첫 열애설 부인, 빨리 고백하길 바랐다” (라스)
- ‘트롤리’ 현실로…딸 가진 엄마 남현희 소름끼치는 눈물쇼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20대 여대생 성폭력→징역 3년 실형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