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들' 설경구, '뉴스룸' 출격…활발한 홍보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경구가 '뉴스룸'에 출연해 작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꺼낸다.
배급사 CJ ENM은 3일 "설경구가 오는 4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소년들'(감독 정지영)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년들'서 수사반장 황준철 역 맡아 열연
'뉴스룸', 4일 오후 6시 방송
배급사 CJ ENM은 3일 "설경구가 오는 4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소년들'(감독 정지영)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한다"고 밝혔다.
설경구는 지난 1일 스크린에 걸린 '소년들'에서 우리슈퍼 강도치사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그는 16년 세월의 간극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고스란히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설경구는 '뉴스룸'에 출격해 1999년 삼례나라슈퍼 사건을 모티브로 한 '소년들'을 포함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소감과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이번 영화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 등을 전하며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그는 '소년들'로 첫 호흡을 맞춘 정지영 감독과 '케미'부터 다채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전하며 시청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형사,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사건 실화극이다.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혁의 '격정 토로'<중>] "법치주의 어디로?…금융 카르텔 타파해야"
- [현장FACT] "임영웅 티켓 2장에 260만 원"...암표상 만나보니(영상)
- 불붙는 김포 편입론…셈법 복잡한 서울시
- '지역 경쟁력' 외친 尹 대통령…여당은 '메가서울'
- 국민의힘, '김포 서울 편입' 추진에 당내 의견 '분분'
- 민주, '尹 긴축재정' 때린 李…친명 인선에 뿔난 비명계
- "이성윤 외압 느꼈다"…'이규원 수사' 지청장 2심도 증언 일관
- 대한항공-아시아나 기업결합 가속…글로벌 항공사로 '재도약' 한다
- [버추얼 아이돌④] 플레이브 "공연 중 하늘도 날아…오류 생길 땐 아찔"
- '박 터지는' 11월…가요계 '컴백 러시' 스타트[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