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안은진, 가슴 아픈 이별 후 재회···변함없는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재회한다.
3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측은 이장현(남궁민)과 유길채(안은진)의 재회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재회한다.
3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측은 이장현(남궁민)과 유길채(안은진)의 재회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이장현은 질투에 눈이 먼 각화(이청아 분)와 목숨 건 내기 끝에 유길채를 지켰다. 덕분에 유길채는 속환됐다. 하지만 이장현이 각화가 쏜 화살을 맞고 부상을 입었다. 자신을 지키려다 다친 이장현을 두고 떠날 수 없었던 유길채는, 이장현이 회복할 때까지 곁에 머물겠다 했다. 이장현은 진작에 나았지만, 유길채와의 헤어짐이 아쉬워 꾀병을 부렸다. 함께하며 둘의 마음은 사랑으로 일렁였다.
그러나 각화가 다시 한번 이장현을 시험에 들게 했다. 유길채를 속환시키지 않으면 청에 있는 조선의 포로들을 모두 묻어버리겠다 협박한 것. 결국 이장현은 조선 포로들을 지키기 위해 마음에도 없는 말로 유길채를 밀어냈고, 유길채는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슬픈 이별이었지만, 유길채가 한양으로 돌아와 구원무(지승현)에게 이혼을 선언하며 둘의 재회에 대한 시청자 기대감이 치솟았다.
사진 속 이장현은 밝은 미소를 머금은 채 유길채를 응시하고 있다. 유길채 역시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이장현을 바라보고 있다. 또 유길채의 손에는 이장현이 준 것으로 보이는 작은 꾸러미가 보인다. 앞서 공개된 17회 예고를 통해 이 꾸러미가, 유길채가 먹고 싶다고 한 콩시루떡임을 짐작게 한다. 두 사람은 어떻게 재회하게 된 것일까.
눈길을 끄는 것은 재회한 두 사람의 얼굴에 미소가 피어났다는 점이다. ‘연인’ 제작진은 “17회에서 이장현과 유길채는 심양이 아닌, 한양에서 재회한다. 심양에서와는 전혀 다른 상황에 놓인 두 사람이지만, 서로를 연모하는 마음만큼은 변함없다”며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언제나 그렇듯 최고의 연기 호흡으로 이장현과 유길채의 가슴 시린 사랑을 담아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인’은 이날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 방송으로 결방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추리반3' 박지윤→최예나,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강력해진 몰입감 예고
- 돌아온 '개콘', 과감한 신인 기용·신선한 코너로 웃음 사냥 노린다(종합) [SE★현장]
- 이승기 ·이다인, 부모된다…'내년 2월 출산 예정' [공식]
- '따뜻한 남편·좋은 동료' 故 김태민 리포터, 15년 함께한 '오늘 아침' 애도(종합)
- '강철부대3' UDU 아쉬움 안고 최종 탈락→UDT 데스매치서 불사조 부활
-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신세경·이신영·박예영 캐스팅…내년 1월 첫 방송
- '이혼' 최동석 '박지윤 귀책처럼 조작·왜곡, 억측 바로잡을 것'
- '후크 떠난'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 '숙제·도전'…'낮에 뜨는 달' 김영대·표예진, 원작 인기 이어가나(종합) [SE★현장]
- '나는 솔로' 17기 옥순, 4차원 화법으로 마성의 매력…솔로남 마음 '싹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