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5’ 성훈, 히트 터졌다 [MK★TV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연속 히트쳤다.
성훈은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이하 '도시어부5')에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주상욱뿐만 아니라 게스트로 나온 경력직 도시어부 김동현, 조재윤, 한승연, 지상렬, KCM과 함께 흥미진진한 '한마음 낚시 대회' 대결을 펼쳤다.
이처럼 성훈은 고정 출연이 걸린 '한마음 낚시 대회' 오전 대결에서의 활약으로 히트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훈, 오전 낚시 1등 사수..고정 출연에 한 걸음 더
배우 성훈이 연속 히트쳤다.
성훈은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이하 ‘도시어부5’)에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주상욱뿐만 아니라 게스트로 나온 경력직 도시어부 김동현, 조재윤, 한승연, 지상렬, KCM과 함께 흥미진진한 ‘한마음 낚시 대회’ 대결을 펼쳤다.
본격 낚시 대결을 앞두고 성훈은 KCM과 한 팀을 이뤘고 팀명은 고정 출연의 절실함을 담아 ‘고정 브라더스’로 정했다. 황금배지 2개를 더 획득하면 고정 출연을 확정할 수 있었기에 성훈의 승부욕은 그 어느 때보다 활활 불타올랐다.
성훈은 육안으로도 쉽게 보일 정도로 수많은 고기떼가 떠다니자 잔뜩 흥분하며 낚시에 돌입했고 멤버들 중 첫 히트를 외쳤다. 하지만 낚싯대가 빠지면서 실패로 돌아갔고 고정 출연과 낚시에 진심인 성훈은 ‘마음’을 미끼로 쓰며 곧바로 다음 도전에 나섰다. 그 덕분인지 이어진 시도에서 무점매가리를 낚는 데 성공, 3점을 얻어 앞서가기 시작했다.
또한 성훈은 같은 팀 KCM와 환상의 케미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훈의 낚싯대에 고기가 걸리면 KCM이 랜딩에 들어가는 등 완벽 호흡을 선보였고 이 가운데, 성훈은 낚시가 아닌 말로 텐션을 높이는 KCM에게 “형이랑 있으니까 혼자 있다는 생각이 안 들거든요?”라면서 “낚시는 혼자 하는 것 같아요”라는 팩폭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성훈은 기나긴 사투 끝에 점성어 포획에 성공, 오전에만 2마리를 잡았고 오전 낚시 중간 순위에서 1등을 사수하며 고정 출연에 더욱 가까워졌다. 얻은 4점 모두가 성훈의 낚싯대로 시작된 만큼 더욱 의미 있는 점수였다.
이처럼 성훈은 고정 출연이 걸린 ‘한마음 낚시 대회’ 오전 대결에서의 활약으로 히트의 기쁨을 만끽했다. 고정 자리의 확정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오후 낚시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다음 주 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유아인, 父 주민등록번호까지 도용…대마 종용하기도 [MK★이슈] - MK스포츠
- 결혼 앞둔 손은서, 美 하와이로 출국..♥‘범죄도시’ 대표와 비공개 예식(공식)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레드벨벳, 압도적인 섹시 비주얼 담은 티저 공개 - MK스포츠
- 김하성, 실버슬러거 NL 유틸리티 부문 최종 후보 선정 - MK스포츠
- NEW ‘DB산성’ 구축, 제프 위디 영입…디드릭 로슨과 3년 만에 재회 - MK스포츠
- ‘서울올림픽레거시포럼’ 개최 1주년, 의미와 성과 되새겨 - MK스포츠
- 토트넘 영향? J리그→유럽축구 감독 진출 또 거론 - MK스포츠
- 신보미레·최현미 ESPN 선정 세계프로복싱 톱5 - MK스포츠
- PSG-파리바게트 공식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전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