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2023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협찬 음료 참여

신민경 기자 2023. 11. 3. 0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식품은 이달 5일 진행되는 '2023 JTBC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2023 JTBC 서울마라톤'은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담당 관계자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2023 JTBC 서울 마라톤에 이온더핏이 참가자들의 수분과 이온 보충을 책임지게 됐다"며 "시원한 가을날 물처럼 가벼운 이온더핏과 함께 즐거운 러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회 참가자에 이온더핏 제로 3종 제공
웅진식품은 '2023 JTBC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음료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웅진식품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웅진식품은 이달 5일 진행되는 '2023 JTBC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2023 JTBC 서울마라톤'은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다. 'Jeritage is Back 달리자, 나답게'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오프라인 대회다. 상암 월드컵공원을 시작으로 잠실종합운동장까지 풀코스(4만2195㎞), 여의도공원까지 10㎞ 코스로 구성됐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은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JTBC 서울마라톤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온더핏 제로는 마라톤 코스 중간 수분과 이온 보충이 필요한 참가자들을 위해 급수대 등 각종 거점에서 제공된다.

풀코스 참가자 에너지를 충전해 줄 풀코스 브랜드 휴식존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온더핏 제로는 무설탕 이온음료 제품이다. 텁텁하지 않은 푸르티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제로 슈거로 칼로리 부담을 덜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담당 관계자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2023 JTBC 서울 마라톤에 이온더핏이 참가자들의 수분과 이온 보충을 책임지게 됐다"며 "시원한 가을날 물처럼 가벼운 이온더핏과 함께 즐거운 러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