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올 가을 뮤지컬은 NOL 카드로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 'NOL(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놀 카드 고객이 인터파크를 통해 '레미제라블' 공연을 예매하면 1월 공연에 한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놀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뮤지컬 할인 '특가딜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현대카드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 ‘NOL(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5년 공연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무대를 기념해 오는 26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놀 카드 고객을 위한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 콘서트에서는 레미제라블에 출연하는 주요 출연 배우들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대표곡들을 만날 수 있다. 예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이날 행사장을 찾은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여러 인기 뮤지컬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지컬 렌트 R, S, A석 예매시 1인당 4매까지 40% 할인을, 뮤지컬 벤허 R석은 20% 할인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R, S석은 35%를 할인해준다.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 VIP, R, S석 예매시에는 원플러스 원(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놀 카드는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을 이용할 때는 물론 레저와 쇼핑, 온라인콘텐츠(OTT) 등 여가 관련 영역 이용 시 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너 코치랑 했냐?”…실신한 여고생, 극단선택한 가해자
- “사망한 호텔서 휴가 보냈다”…이근, 故 김용호에 “건배” 들더니 또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맨발로 고속도로 뛰어다닌 실종 아동…뛰쳐나가 구한 운전자
- "피해자 15명·피해액 19억"…'사기 혐의' 전청조, 오늘 구속 갈림길
- 일본에서 깜짝 우승 이하나 "꾸준한 선수가 되고 싶어요"
- 혼자 사는 남편 반찬 챙겨줬는데…“이혼하자”는 말에 살해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