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그대들은', 관심 뜨겁네…9일 연속 1위 [美친 bo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외 신작들의 잇따른 공세 속에서도 일본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1위를 지키고 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전날(2일) 4만 2771명이 관람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국내외 신작들의 잇따른 공세 속에서도 일본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1위를 지키고 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전날(2일) 4만 2771명이 관람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배급 메가박스중앙, 제작 스튜디오 지브리, 수입 대원미디어)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지난달 25일 국내 극장 개봉해 어제(2일)까지 9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전날까지 누적 관객수는 115만 5735명이다. 앞서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극장 상영 6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던 바.
극과 극 평가 속에서도 9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마지막 작품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남다른 관심을 엿볼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