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되면 5억 번다”…하남 아파트 ‘줍줍’ 4가구, 6일 청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하남시 일대에서 3년 전 분양가로 공급돼, 당첨만 되면 5억원 가량의 차익을 얻을 수 있는 '줍줍'(무순위 청약) 물량 4가구가 나와 눈길을 끈다.
다만, 청약 조건은 하남시 거주자로 무주택자여야 한다.
2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 감이동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아파트가 계약취소주택에 대한 청약을 오는 6일부터 실시한다.
단, 이번 물량의 청약조건은 하남시 거주자로 무주택자여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경기도 하남시 일대에서 3년 전 분양가로 공급돼, 당첨만 되면 5억원 가량의 차익을 얻을 수 있는 '줍줍'(무순위 청약) 물량 4가구가 나와 눈길을 끈다. 다만, 청약 조건은 하남시 거주자로 무주택자여야 한다.
2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 감이동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아파트가 계약취소주택에 대한 청약을 오는 6일부터 실시한다. 일반공급 1가구, 신혼부부 특별공급 2가구다.
이 단지는 총 496가구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올 6월 입주했다.
분양가는 지난 2020년 10월 최초 분양 당시 가격으로 책정됐다. 3가구 모두 전용면적 84㎡ 주택이며, 분양가는 5억5490만~5억7300만원이다.
인근에 위치한 2년차 신축 '감일스타힐스' 전용면적 84㎡가 지난달 3일 10억6500만원에 실거래됐고, '감일파크센트레빌' 84㎡가 지난 달 24일 10억5300만원에 거래된 점을 감안하면 당첨시 5억원 가량의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앞서 이 단지는 지난 2020년 10월 진행한 1순위 청약에서 284가구 모집에 11만4955개의 통장이 몰려 404대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단, 이번 물량의 청약조건은 하남시 거주자로 무주택자여야 한다. 또 특별공급 물량은 신혼부부 조건을 갖춰야 한다.
특별공급 물량 신청일은 오는 6일, 일반공급 신청일은 7일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0일, 계약은 오는 17일이다. 계약시에는 계약금으로 20%를 지불하고 입주지정일에 잔금(80%)을 내면 된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전청조 데이트 사진 공개…“함께 호의호식” 공범 의혹 제기
- '이혼' 최동석, 박지윤 귀책 루머에…"조작·왜곡, 억측 강경대응할 것"
- '이선균 마약연루 황당 루머' 김채원, 복귀 후 밝은 근황
- “전청조한테 받았다던 벤틀리, 알고보니 남현희 명의”…‘공범’ 의혹 떴다
- “2살 아기 얼굴에 털이 수북”…‘늑대인간’ 놀림받던 소녀, 공주 됐다
- "지금 OO모텔 오면 어린여자랑 성관계 가능"…찾아온 남성들 신상턴 유튜버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아빠 구타한 김포 40대男, 신상 털렸다
- 자진 출석 앞둔 지드래곤, SNS에 불교교리 올렸다 삭제
- “골목마다 마구 생기더니” 왕가탕후루, 결국 터질 게 터졌다
- 지드래곤 측 “내달 6일 경찰 자진출석…신속·공정 수사 위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