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오늘 새 앨범 ‘LIF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필이 장르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왔다.
김필의 새 앨범 'LIFE'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김필의 음악적 스토리텔링에 집중한 작품으로,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적 경계를 넘나들며 탄생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 곡 'LIFE'는 칠 아웃 장르의 몽환적인 신스 패드, 김필의 휘파람 소리, 앰비언스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김필의 음악 이야기를 풍부하게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필은 2일 오후 6시 세번째 미니앨범 ‘LIFE’를 발매했다.
김필의 새 앨범 ‘LIFE’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김필의 음악적 스토리텔링에 집중한 작품으로,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적 경계를 넘나들며 탄생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 곡 ‘LIFE’는 칠 아웃 장르의 몽환적인 신스 패드, 김필의 휘파람 소리, 앰비언스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김필의 음악 이야기를 풍부하게 전달한다.
이 외에도 브라질리언 재즈 기타 테크닉으로 무장한 매혹적인 ‘Illusion’을 비롯해 나른한 듯하면서도 날카로운 김필의 보컬이 돋보이는 ‘mumble’, 베이스 기타의 중독적인 리듬과 직설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Salvation’, 지난 9월 발매한 역대급 가을 발라드 ‘그대’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수록곡들도 이번 앨범에 포함된다.
이번 앨범이 특정한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김필의 다채로운 음악적 탐험을 만나볼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작품인 만큼, 팬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번엔 음원 뿐 아니라 실물 음반도 출시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김필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김필 콘서트 LIFE’도 개최할 예정이라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수 서사랑 이혼...“끝났다, 인생 2막 더 멋지게”[전문]
- “루머 법적대응”...박유천, 자필 사과문 공개
- 미쓰라진♥권다현, ‘동상이몽2’ 합류...13일 첫 방송
- ‘나의 피투성이 연인’ 이기적이면 안 되나요?[MK현장]
- ‘7년차’ 골든차일드의 깊어진 청춘 이야기[MK현장]
- ‘뮤직인더트립’ 함은정→윤지성·이무진, 취향 보이는 노래 제작기
- 골든차일드 “7년차에 청량? 무대서 가장 즐길 수 있는 콘셉트”
- ‘현역가왕’ 대외비 참가자 12人 목소리 공개…전유진? 김다현?
- ‘범죄도시 대표와 결혼’ 손은서, 美 하와이 출국...비공개 결혼식
- 박보검·전소미 ‘2023 MAMA’ 호스트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