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합숙 다이어트 결과 “3kg 감량 허벅지살 뱃살도 빠졌다.. 식곤증도 없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합숙 다이어트로 3kg 감량 효과를 봤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X이원일, 영웅이 준비한 깜짝 선물?! 다시 달릴 준비 완료! | #합숙 다이어트 최종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임영웅은 합숙 다이어트 결과 "일단 몸무게가 3kg 정도 빠졌고 확실히 허벅지살, 뱃살이 빠졌다. 낮에 식곤증이 있었는데 없어지는 것 같고, 몸에 활력이 좀 생긴 것 같다"라며 몸의 변화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임영웅이 합숙 다이어트로 3kg 감량 효과를 봤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X이원일, 영웅이 준비한 깜짝 선물?! 다시 달릴 준비 완료! | #합숙 다이어트 최종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임영웅은 합숙 다이어트 결과 “일단 몸무게가 3kg 정도 빠졌고 확실히 허벅지살, 뱃살이 빠졌다. 낮에 식곤증이 있었는데 없어지는 것 같고, 몸에 활력이 좀 생긴 것 같다”라며 몸의 변화를 설명했다.
또한 “이렇게까지 식단을 해본 적은 없어서 사실 이 정도로 힘들 줄은 몰랐다. 그 힘든 군대에서도 밥은 잘 주니까”라며 다이어트로 힘들었던 순간을 떠올렸다. 합숙소에서는 그동안 삶은 달걀과 고구마를 먹었고, 냉장고에도 다이어트 식품으로 가득했다고.
임영웅은 “너무 오랜만에 느끼는 허기짐이어서 그걸 견디는 게 힘들었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운동을 했던 것을 떠올리며 “첫날 쨍쨍한 더위에 러닝 뛰는 게 힘들었다. 축구 경기를 할 땐 재미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는 “친구란 항상 즐겁고 행복하고 의지가 되는 존재다. 혼자서는 인생 살 수 없다. 함께 어우러져서 즐거움과 힘듬, 슬픔을 같이 누려야 그게 인간이 사는 모습이 아닌가”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이원일 셰프를 불러 그동안 함께 고생한 친구들을 위해 몰래 파티를 준비했다. 그는 건배를 하며 9일간의 합숙을 마무리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남편에게 구타, 폭행당해” 주장했던 서사랑, 결국 이정환과 이혼
- 블랙핑크 리사, 중국 SNS 계정 돌연 삭제.. ‘19금 쇼’ 후폭풍?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여신이어라’ 남규리, 파리 뒤흔든 드레스 자태 ‘명품 아우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