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라, 플러팅 폭로에 김혜선 “결혼 나밖에 안 해”(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소라가 개그우먼 김혜선의 과거 플러팅을 폭로했다.
영상에는 개그우먼 김승혜, 김혜선, 박소라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소라는 결혼 전 김혜선이 플러팅을 하던 시절을 회상했다.
박소라는 "김혜선이 하얀색 민소매를 입고 공원에 앉아서 외국 남자들에게 연신 윙크하며 플러팅을 했다"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박소라가 개그우먼 김혜선의 과거 플러팅을 폭로했다.
지난 1일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개그맨인 듯 개그맨 아닌 개그맨 같은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0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우먼 김승혜, 김혜선, 박소라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소라는 결혼 전 김혜선이 플러팅을 하던 시절을 회상했다. 박소라는 “김혜선이 하얀색 민소매를 입고 공원에 앉아서 외국 남자들에게 연신 윙크하며 플러팅을 했다”라며 말했다. 이를 들은 김혜선이 “정면에 스테판(남편) 있어”라고 초조해하자 박소라는 “어차피 한국말 잘못하잖아”라며 안심시켰다.
아울러 김혜선은 “너희들이 이래서 문제야, 봐 여기서 결혼 나밖에 안 했잖아. 너희들 이렇게 풀메하면 무슨 소용이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소라는 “그러면 나도 승모근을 올려야겠다. 이래야 결혼할 수 있는 거야?”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VIVO TV – 비보티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월세 2200만원, 2년째 적자” 정준하, 6년 운영한 가게 폐업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원지 “항공 마일리지 못써 분노→400만원 비즈니스석 내돈내산”(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