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연말 앞두고 초특가 타임세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스위트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오는 6일까지 단 5일간 객실을 최대 78% 할인하는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초특가 타임세일은 스위트호텔 제주점, 경주점, 남원점과 블룸호텔 제주까지 총 4개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제주-경주-남원점과 블룸호텔 제주까지, 동시 진행
이번 초특가 타임세일은 스위트호텔 제주점, 경주점, 남원점과 블룸호텔 제주까지 총 4개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더스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지점별로 예약자 수에 따라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더스위트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진정한 휴식'을 모토로 모든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투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시설과 객실을 갖추고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지난 5월 야외 온수풀과 키즈 카바나를 설치 등 시설 새단장을 마쳐 4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독채로 구성된 '빌라동'을 운영하며, '블룸호텔 제주'는 몰입형 아트 플랫폼 '다이브인'과의 협업을 통해 아트스테이 객실을 마련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각종 모임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자 초특가 타임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단 5일간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서둘러서 꼭 혜택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