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오스, 세계 튜닝쇼서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동차 필름 브랜드 이비오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쇼 '2023 세마쇼'에 참가, 차량용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
이비오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세마쇼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한 신제품은 '카이저 카본 파이버 임페리얼 블루 PPF', '카이저 포지드 카본 버건디 PPF' 총 2종이다.
고성능 중형 무인기 'VAR-500X'에 카이저 카본 PPF 신제품을 시공해 전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형 무인기에 필름 시공해 전시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자동차 필름 브랜드 이비오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쇼 ‘2023 세마쇼’에 참가, 차량용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
이비오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세마쇼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한 신제품은 ‘카이저 카본 파이버 임페리얼 블루 PPF’, ‘카이저 포지드 카본 버건디 PPF’ 총 2종이다.
기존 3D 카본 텍스처의 입체감과 광택감에 블루 및 버건디 색감을 더했다. 높은 코팅 기술로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고, 다양한 오염 물질로부터 제품의 표면이 오염되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이비오스는 국내 민간 경량항공기 개발사인 ‘베셀에어로스페이스’와 협업한 제품도 선보였다. 고성능 중형 무인기 ‘VAR-500X’에 카이저 카본 PPF 신제품을 시공해 전시했다.
양사는 향후 기체용 페인트 프로텍션 제품 등을 개발할 계획이다.
김진호 이비오스 브랜드 총괄 본부장은 “PPF는 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항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며 “이비오스는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소재 및 코팅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마쇼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오는 3일까지 열린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전청조 데이트 사진 공개…“함께 호의호식” 공범 의혹 제기
- 자진 출석 앞둔 지드래곤, SNS에 불교교리 올렸다 삭제
- '이선균 마약연루 황당 루머' 김채원, 복귀 후 밝은 근황
- 지드래곤 측 “내달 6일 경찰 자진출석…신속·공정 수사 위한 것”
- '이혼' 최동석, 박지윤 귀책 루머에…"조작·왜곡, 억측 강경대응할 것"
- "OO 배우 닮았어요"…전청조가 남자 유혹할 때 쓴 사진
- “전청조한테 받았다던 벤틀리, 알고보니 남현희 명의”…‘공범’ 의혹 떴다
- ‘세계 두 번째’ 돼지 심장 이식 환자, 6주 만에 사망
- "지금 OO모텔 오면 어린여자랑 성관계 가능"…찾아온 남성들 신상턴 유튜버
- ‘하루 2600보’만 걸어도 ‘사망 위험’ 뚝↓…최적 걸음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