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총기와 맵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 오픈

이원희 2023. 11. 2. 18:4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총기와 맵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를 오픈했다.

11월30일까지 운영되는 클래식 모드는 과거 인기 무기로 자리매김했던 'FAMAS', 'CM901' 등의 총기와 기본 캐릭터만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모드다. 이를 기념해 16일까지 'C-3 보급창고', 'C-웨어하우스' 등의 전용 맵을 플레이하고 승리하면 '영구제 밀봉', '20만 경험치'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가 진행되며 이후 새로운 클래식 맵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30일까지 클래식 패스 전용 퀘스트를 완료하고 클래식 패스티켓을 얻어 레벨을 올리면 'NA-94(I) 클래식 영구제', '윈체스터(I) 클래식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러셔, 레디, 리아킴, 바다로 구성된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이하 서우파)'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16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300일 이상 수집하면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영구제 4세트를 모두 획득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SNS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우스패드와 3만 넥슨캐시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서우파' 캐릭터 세트를 활성화하고 사진 조각을 모두 수집하면 '영구제 밀봉'과 2000SP를 보너스 지급한다.

이 밖에도, 30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하고, '서우파' 사인 마우스패드 및 싸인 폴라로이드, 1만 넥슨캐시 당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30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일정 시간 이상 접속 시 대량의 SP와 무기 기간연장 아이템이 포함된 보급상자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