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연예인 메이크업 비용에 경악 “1회에 27만5천 원”(내안의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이 연예인 메이크업 가격을 듣고 경악했다.
영상에서 김지석은 "한 행사의 VVIP로 초대됐다"라며 메이크업 숍으로 향했다.
김지석은 "이 메이크업 한 번에요? 진심으로 27만 5천 원이요? 누가 받아요? 신랑?"이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석은 "우와. 세다. 나 그럼 거의 매일 16만 원 쓰는 거야? 헤어 메이크업을 한 날에는 놀다 가야겠다"라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김지석이 연예인 메이크업 가격을 듣고 경악했다.
지난 10월 25일 김지석은 자신의 채널 김지석의 채널 ‘김지석[내안의 보석]’에 ‘VVIP 셀럽 김지석의 삶’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지석은 “한 행사의 VVIP로 초대됐다”라며 메이크업 숍으로 향했다. 메이크업을 받던 김지석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비용이 얼마냐?”라고 질문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직급마다 다르다. 저는 27만 5천 원을 받는다”라며 답했다. 김지석은 “이 메이크업 한 번에요? 진심으로 27만 5천 원이요? 누가 받아요? 신랑?”이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여자 기준이고 남자는 11만 원이다”라며 설명했다. 김지석은 “우와. 세다. 나 그럼 거의 매일 16만 원 쓰는 거야? 헤어 메이크업을 한 날에는 놀다 가야겠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실제로 메이크업을 받은 그대로 주무시거나 다음 날까지 메이크업을 한 채로 있는 분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김지석[내안의 보석]’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월세 2200만원, 2년째 적자” 정준하, 6년 운영한 가게 폐업
- 박지윤 최동석, 14년만 이혼 절차…팔로워들은 눈치채고 있었다 [종합]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원지 “항공 마일리지 못써 분노→400만원 비즈니스석 내돈내산”(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