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결혼 대신 술 택했다가 ♥한유라에 경고 1회 “잊지 마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형돈 아내 한유라가 남편을 향해 귀여운 경고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TV'에는 '[도니X썬킴X고변] 논란의 칭다오에서 과연 무슨 이야기를 할까??ㅋㅋㅋ 거 참 갑자기 소변 마렵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썬킴은 정형돈에게 "어떤 거 선택하겠나. 결혼할 건가, 술 먹을 건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정형돈 아내 한유라가 남편을 향해 귀여운 경고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TV’에는 ‘[도니X썬킴X고변] 논란의 칭다오에서 과연 무슨 이야기를 할까??ㅋㅋㅋ 거 참 갑자기 소변 마렵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형돈은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과 변호사 고승우와 함께 중국 칭다오 맥주 박물관을 방문했다.
술과 종교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정형돈은 “기독교는 왜 결혼할 수 있는가”라고 물었다. 썬킴은 “원래 성직자들이 결혼을 해도 된다. 근데 가톨릭에서 신앙에 집중하라고 나중에 교리를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썬킴은 정형돈에게 “어떤 거 선택하겠나. 결혼할 건가, 술 먹을 건가?”라고 물었다.
정형돈은 “난 술 먹지”라고 답했다. 당황한 정형돈은 “대답이 너무 바로 나왔다. 다시 한번만 물어봐 달라”라고 요청해 웃음을 안겼다.
해당 장면이 나간 후 한유라는 2일 자신의 채널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정형돈의 제목없음TV’ 나도 구독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말아요?”라고 경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정형돈은 지난 2009년 방송 작가 출신 한유라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남편에게 구타, 폭행당해” 주장했던 서사랑, 결국 이정환과 이혼
- 블랙핑크 리사, 중국 SNS 계정 돌연 삭제.. ‘19금 쇼’ 후폭풍?
- 유아인, 유튜버 입막으려 대마 권유에 협박까지…父·누나 명의로 수면제 대리 처방받기도
- ‘여신이어라’ 남규리, 파리 뒤흔든 드레스 자태 ‘명품 아우라’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