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통했다…‘완결정’ 넷플릭스 톱5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주연을 맡은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 공개 첫 주 넷플릭스 톱5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제작 안형조, 서장원)은 MBN와 넷플릭스에서 동시 공개되고 있다.
'완결정'은 가족에게 버림받고 복수를 다짐한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런 한이주의 복수에 기꺼이 이용되는 서도국(성훈 분)이 계약 결혼으로 손을 잡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회귀 로맨스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성훈이 주연을 맡은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 공개 첫 주 넷플릭스 톱5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제작 안형조, 서장원)은 MBN와 넷플릭스에서 동시 공개되고 있다. MBN에서는 1회 1.1%에서 2회 1.9%로 시청률이 두 배 가까이 뛰어올랐다.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돌면서 넷플릭스를 통해 ‘완결정’을 접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그 결과 1일에는 흥행 순위 5위까지 치솟았다.
‘완결정’은 가족에게 버림받고 복수를 다짐한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런 한이주의 복수에 기꺼이 이용되는 서도국(성훈 분)이 계약 결혼으로 손을 잡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회귀 로맨스극이다.
1, 2회부터 재벌 3세 서도국과 죽음에서 돌아온 복수녀 한이주의 첫 만남, 거침없이 전개되는 로맨스부터 악녀들과의 살벌한 대립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했다.
한편 ‘완결정’은 매주 토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신당 초읽기? 김종인 만나 “중요한 행동 전에 자문”
- “사기혐의 전청조, ‘리플리 증후군’ 의심 된다”
- 열도 뒤흔든 꽃뱀 스캔들…중년남 유혹해 2년간 18억 벌어
- 톈안먼 사태도 ‘2인자 죽음’이 촉발… 중국이 리커창 추모 막는 이유[Global Focus]
- [단독] 배우 유아인, 프로포폴 9.6ℓ 등 181회 상습투약
- 86세 노인이 우체국에서 8시간 동안 인질극 벌인 이유
- 김대호, 팬과 5년 열애… “너무 예뻐서 첫 눈에 반해”
- 홍준표, 김포시 서울 편입에 “시대에 역행”…김동연 “황당하기 짝이 없다”
- 한국도 넷플릭스 계정 공유하면 추가 요금 5천원…“같은 집 살아야 면제”
- [단독]더 교활해진 ‘피싱’… 서울대 교수도 10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