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의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를 업데이트하고 6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 지역에서는 지상낙원 휴양지에 얽힌 깊은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미션과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파티 던전 '에들레르 연합 임무' 등의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 지역에서는 지상낙원 휴양지에 얽힌 깊은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미션과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파티 던전 ‘에들레르 연합 임무’ 등의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세계를 복제한 ‘미러월드’로 구성된 ‘맥스의 원더랜드’, 신규 재화 던전 ‘베니의 보물지도: 마피아 창고’에서 각종 성장재료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2 장비와 신규 장비 부위인 귀걸이를 추가하고 ‘워커’ 등급을 39단계까지 상향하여 한층 더 확장된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랭크2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에는 시즌1과는 다른 고유한 특수 효과들이 등장하며 ‘에들레르 연합 임무’에서 신규 특수 효과를 지닌 랭크2 전설 어깨와 귀걸이 장비를 얻을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한 랭크1 전설 장비는 ‘계승’과 ‘전이’ 시스템을 통해 기본, 고유 능력치를 랭크2 전설 장비로 옮겨 사용이 가능하다.
넥슨은 ‘나이트 워커’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에들레르’ 지역 미션을 완료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최초의 워커’ 키캡 굿즈를 3000명에게 넥슨 캐시 1만 원을 선물한다.
오는 30일까지 ‘크루스의 비밀지령’ 이벤트를 진행해 7가지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판도라의 열쇠’ 등 지정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장비와 특수 효과들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고 다양한 빌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에들레르’ 지역 이벤트 퀘스트 보상으로 총 40장의 ‘[이벤트] 장비 전이권’을 지원한다.
일일 미션 완료로 얻은 ‘디나의 마술용 카드’를 사용하여, ‘호박색 슈뢰딩거 감정석’과 ‘찬란한 아르카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디나의 쇼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에 복귀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백금괴’, ‘100레벨 전설 방어구’, ‘전승된 고대 전설 장비’ 등이 포함된 지원 물품을 지급한다.
끝으로 누구나 언제든지 빠르게 시즌2에 진입할 수 있도록 2024년 2월 22일까지 ‘에들레르행 쾌속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