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리디아,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디아(Lydia)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이 발매된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은 오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이 발매된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은 오직 한 사람을 향하는 절절한 순애보를 그린 발라드곡이다. ‘내게 남은 모든 사랑을 조금도 남김없이/그대에게 주고픈 내 맘을 알까요/어쩌면 난 그댈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을지 몰라/작은 마음 모아 그대 향해 날려 보낼게요’와 같이 절절한 메시지가 가을바람처럼 마음을 간지럽힐 예정이다.
이번 곡은 리디아가 가창에 이어 작사, 작곡까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지민(JAK), 함하빈이 협업해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특히 리디아의 맑고 깨끗한 음색과 짙은 감성의 보컬이 곡의 무드와 어우러지며 귓가를 사로잡는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지난달 EP ‘사랑이란 게 이럴 거라고’를 비롯해 꾸준한 앨범 발매와 인기 드라마, 웹툰 OST 참여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은 오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