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성 출신' 송지혁, 넷플릭스 일본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초신성 출신 배우 송지혁이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송지혁이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싶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송지혁은 아이돌 그룹 초신성으로 데뷔 후 배우로 전향하여 '꽃선비 열애사',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어 한국, 일본, 드라마 각 분야와 밀접한 연관이 있어 큰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아이돌 그룹 초신성 출신 배우 송지혁이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송지혁이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싶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싶어’는 한국과 일본을 넘나드는 8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담은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다. 한국과 일본의 남녀배우 8명이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을 무대로 로맨스 드라마 주연자리를 두고 오디션에 치열하게 도전하며 연습은 물론 일상을 공유하는 공동생활을 통해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자극할 예정이다.
송지혁은 아이돌 그룹 초신성으로 데뷔 후 배우로 전향하여 ‘꽃선비 열애사’,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어 한국, 일본, 드라마 각 분야와 밀접한 연관이 있어 큰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겸비하고 있는 송지혁이 소통과 관계의 핵심 역할을 맡게 될 것 또한 중요한 관전 포인트.
'솔로지옥' 등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강자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에서 아이돌 활동 부터 연기까지 다채로운 영역에서 한일 양국을 넘나들며 폭 넓은 입지를 쌓고 있는 배우 송지혁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싶어’는 오는 28일 화요일부터 5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넷플릭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