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아디스아바바 수교 60주년 기념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전 정전 70주년 및 한-에티오피아 수교 60주년 기념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춘천시와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시는 현지시간 1일 아디스아바바시 프렌드십 파크에서 한국전 정전 70주년 및 한-에티오피아 수교 60주년 기념공연을 열었다.
같은날 육 시장은 아디스아바바시가 준비한 자매결연 20주년 기념식과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 기념탑 헌화와 참전용사회를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전 정전 70주년 및 한-에티오피아 수교 60주년 기념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춘천시와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시는 현지시간 1일 아디스아바바시 프렌드십 파크에서 한국전 정전 70주년 및 한-에티오피아 수교 60주년 기념공연을 열었다. 이 자리에선 태극과 아디스아바바시립예술단, 춘천시 공공외교단이 준비한 K-POP댄스 공연, 태권도시범단의 시범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육동한 시장은 참전용사 복지기금 3000달러를 전달했다. 같은날 육 시장은 아디스아바바시가 준비한 자매결연 20주년 기념식과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 기념탑 헌화와 참전용사회를 방문했다.
한편 시와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시는 지난 2004년 5월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시야 가릴 정도로 출몰" 강릉 도심 곳곳 날파리떼 등장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뺑소니 의혹' 황선우 '무혐의' 결론…경찰, 치상 혐의만 적용 송치
- 박태환이 친 골프공에 망막 다친 골퍼 "박태환 대처 미흡" 항고
- ‘초가지붕이 뭐길래’…고성 왕곡마을 보존 사업비 논란
- 'N번방 사건' 공론화 박지현, 배현진 지역구 송파을 출마 선언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20일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착공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