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김혜수가 여행을 떠났다.
2일 송혜교는 자신의 채널에 "@hs_kim_95 ♥언니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바닷가에서 사진을 찍은 송혜교와 김혜수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김혜수와 함께 시내에서 하늘 높이 브이(V) 포즈를 취하고, 늦은 저녁 정자에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송혜교와 김혜수가 여행을 떠났다.
2일 송혜교는 자신의 채널에 “@hs_kim_95 ♥언니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바닷가에서 사진을 찍은 송혜교와 김혜수의 모습이 담겼다. 송혜교는 품에 반려견 루비를 안고 애틋함을 보였다.
또한 김혜수와 함께 시내에서 하늘 높이 브이(V) 포즈를 취하고, 늦은 저녁 정자에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과 모자를 눌러썼음에도 뚫고 나오는 미모가 인상적이다.
팬들은 하트와 함께 “인형이다 인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혜수는 지난 7월 영화 ‘밀수’에 출연했고, 최근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 ‘트리거’ 출연을 확정지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여신이어라’ 남규리, 파리 뒤흔든 드레스 자태 ‘명품 아우라’
- “남편에게 구타, 폭행당해” 주장했던 서사랑, 결국 이정환과 이혼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전청조, 펜싱학원 운영…수강료 지급된 곳 ‘남현희 명의 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