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서 9개의 공공·유관기관의 여성리더 대상 리더십 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su21@naver.com)]'경남혁신도시 공공기관 HRD 담당자 협의회'(협의회)는 2일 공공·유관기관 여성 리더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22년도에 이어 '제2기 여성 리더십 역량강화 교육'을 경남진주혁신도시복합혁신센터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성리더십 역량강화 교육에는 국토안전관리원을 비롯한 8개 기관과 한국항공우주산업㈜의 현직과 차세대 여성리더 50여명이 참석해 함께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수 기자(=진주)(kdsu21@naver.com)]
‘경남혁신도시 공공기관 HRD 담당자 협의회’(협의회)는 2일 공공·유관기관 여성 리더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22년도에 이어 ‘제2기 여성 리더십 역량강화 교육’을 경남진주혁신도시복합혁신센터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22년 8월 신정부 출범과 디지털 혁신 가속화 등 대외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구성되었으며 그동안 MZ세대 특강 KOSME DT포럼, 제1기 여성리더십 과정 운영, HRD 트렌드 특강 등 지속적으로 여성 리더십 과정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여성리더십 역량강화 교육에는 국토안전관리원을 비롯한 8개 기관과 한국항공우주산업㈜의 현직과 차세대 여성리더 50여명이 참석해 함께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의회는 “지속적으로 여성 리더십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이를 통해 여성 리더들의 공감·소통·역량 향상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동수 기자(=진주)(kdsu21@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사과한 김현숙, '여가위 불참' 논란에는 "'도망'은 아냐"
- 국민의힘 '서울 확장' 속도전 와중에 대통령은 '지방시대'
- 서울 아파트 매물 8만건 코앞…한달새 7개월치 물량 쏟아져
- '김포 서울 편입' 첫 여론조사…서울시민 60.6% '편입 반대', 찬성은 32.6%
- 민주당, 김포-서울 편입안에 "5호선 연장부터"
- 농산물 가격 14% 폭등…10월 체감물가 4.6%↑
- 도래한 전쟁의 시대, 왜 전쟁이 잦아지고, 길어질까?
- 미 연준, 11월에도 기준금리 동결
- 국민의힘, 홍준표·이준석 징계 취소…인재영입위원장엔 이철규
- 국민의힘 "김포-서울 편입 특위 만들 것…천공 배후설? 질 낮은 루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