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코드 쿤스트, 심사 도중 과몰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 연예인의 연예인이 뜬다.
2일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등 대한민국을 휩쓴 작품부터 글로벌한 작품을 빛낸 OST조 참가자들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유명 OST를 라이브로 선사할 OST조와 색다른 무대로 저력을 보여줄 재야의 고수조를 만날 수 있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은 오늘(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등 대한민국을 휩쓴 작품부터 글로벌한 작품을 빛낸 OST조 참가자들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특히 가요계의 여왕 백지영이 팬심을 고백하게 만든 OST 장인이 나타난다고 해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 참가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애니메이션의 OST를 열창하며 캐릭터의 성장과 감정을 오직 노래로 표현한다. 몰입을 이끄는 무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이들도 있다는 전언.
또한 전주부터 심장을 뜨겁게 만드는 드라마 OST의 주인공도 등장, 안방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참가자는 자신의 노래를 남자들이 긴장하는 곡, 각종 투기 종목의 단골 배경음악으로 소개해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참가자의 자기소개 때부터 눈치를 채고 “못 참아”라던 코드 쿤스트는 피를 끓어오르게 하는 전주에 심장을 부여잡으며 또다시 “못 참아”를 외쳤다는 전언. 코드 쿤스트 뿐만 아니라 주먹을 불끈 쥐거나 노래에 과몰입하는 이들이 등장할 정도로 역대급 격한 반응이 터져 나왔다는 설명이다.
한편, 재야의 고수조에서는 예측 불가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안긴다. 원곡자인 선미 앞에서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로 인정받은 참가자, ‘고막 남친’ 계보를 이을 감성 발라더 참가자까지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 재야의 고수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유명 OST를 라이브로 선사할 OST조와 색다른 무대로 저력을 보여줄 재야의 고수조를 만날 수 있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은 오늘(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한번 해 볼때 됐다” 유아인, 유튜버에 대마 들키자 한 말
- 남현희 소유 벤틀리·명품백, 피해 변제에 사용할 수 있나요?[궁즉답]
- ‘여수 금오도 사건’ 남편, 아내 사망 보험금 12억 받는다
- "죽을 뻔했다"...'40대 여성 납치·성폭행' 중학생, 충격적 계획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 OO여대생"...학교 측 "법적 대응 검토"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이혼 눈치챌까…애절 멜로 전환점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네 아빠 X발렸다" 아들 앞 '퍽퍽' 40대, 쌍방 주장하며 한 말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