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가을과 크리스마스 시즌 가족뮤지컬 2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연말까지 레고랜드의 가을 대표 캐릭터인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출연하는 '몬스터 파티'와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일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등 가족뮤지컬 2편을 무대에 올린다.
'몬스터 파티'은 레고랜드의 레고 캐슬 구역을 무대로 뱀파이어 백작, 스파이더 부인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들에게 신나는 율동을 가르쳐 주는 등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가을 시즌을 맞아 20일까지 진행하는 가을 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의 메인 공연인 ‘몬스터 파티’를 가족 뮤지컬로 새롭게 선보인다. ‘몬스터 파티’은 레고랜드의 레고 캐슬 구역을 무대로 뱀파이어 백작, 스파이더 부인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들에게 신나는 율동을 가르쳐 주는 등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공연 도입부와 피날레에는 뮤지컬 배우 홍나현이 참여한 레고랜드의 새 오리지널 가을 테마송이 등장한다. 뮤지컬 배우 홍나현이 참여한 레고랜드 가을 테마송은 레고랜드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을 축제에 이어 24일부터 12월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에서 레고랜드 마스코트 마이크, 에이미가 등장하는 ‘마이크, 에이미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공연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한강뷰 집 전격 공개…170만 유튜버 위엄 (전참시)
- 블랙핑크 리사 ‘19금 나체쇼’ 출연 후폭풍? 中 SNS 계정 폐쇄 [종합]
-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20대 여대생 성폭력→징역 3년 실형 [종합]
-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공식]
- 박지윤·최동석 이혼 심경 “억측엔 강경 대응” (전문)[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