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 ‘스윙’앱서 ‘아이엠택시’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유 모빌리티 업체 더스윙은 자사 앱 '스윙'내에서 프리미엄밴 '아이엠'을 호출할 수 있는 채널링 제휴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2019년 설립 이후 2륜차 기반의 공유 모빌리티 사업을 키워온 더스윙은 지난 9월 공항콜밴 서비스 '스윙 에어'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밴 채널링 서비스까지 오픈하며 사업 영역을 키우고 있다.
'스윙' 앱 이용자들은 앞으로 '아이엠택시'의 프리미엄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9년 설립 이후 2륜차 기반의 공유 모빌리티 사업을 키워온 더스윙은 지난 9월 공항콜밴 서비스 ‘스윙 에어’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밴 채널링 서비스까지 오픈하며 사업 영역을 키우고 있다. ‘스윙’ 앱 이용자들은 앞으로 ‘아이엠택시’의 프리미엄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더스윙은 자사 앱에서 아이엠택시를 이용할 시 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프리미엄밴 택시 이용 금액이 최소 2만원 이상임을 감안하면 ‘아이엠택시’ 1회 이용에 킥보드, 자전거 무료 서비스 1회가 가능한 셈이다.
김형산 더스윙 대표는 “서울에서 아이엠택시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의 4륜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방의 운송사업자들과의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한번 해 볼때 됐다” 유아인, 유튜버에 대마 들키자 한 말
- 남현희 소유 벤틀리·명품백, 피해 변제에 사용할 수 있나요?[궁즉답]
- ‘여수 금오도 사건’ 남편, 아내 사망 보험금 12억 받는다
- "죽을 뻔했다"...'40대 여성 납치·성폭행' 중학생, 충격적 계획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 OO여대생"...학교 측 "법적 대응 검토"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이혼 눈치챌까…애절 멜로 전환점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네 아빠 X발렸다" 아들 앞 '퍽퍽' 40대, 쌍방 주장하며 한 말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