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열, 전역 후 컴백소감 “무대 그리웠는데...골든차일드로 나올 수 있어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열이 군 전역 후 골든차일드로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골든차일드 세 번째 싱글 'Feel me'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골든차일드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를 발매한다.
골든차일드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AURA)'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대열 왔고 Y가 갔고...
이대열이 군 전역 후 골든차일드로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골든차일드 세 번째 싱글 ‘Feel me’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군필자가 된 대열은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컴백하게 됐다. 좋은곡으로 찾아왔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군대 생활을 하면서 무대가 그리웠다. 제대한 후 골든차일드에 들어갈 수 있음에도 감사함을 느꼈고, 하루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뿐이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더불어 “관리를 열심히 했다. 멤버들이 영하다 보니 그에 맞게 관리와 운동은 물론 연습까지 꾸준히 했다”라고 털어놨다.
공교롭게 이대열은 전역했지만, 현재 멤버 Y가 군대에 있다. 이와 관련해 승민은 “컴백 소식을 듣고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해줬다”라고 답했다.
이어 “‘몸 관리 잘하고 아프지 말고 활동 잘해’라고 응원해 줬다”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골든차일드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를 발매한다.
골든차일드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AURA)’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보다 성숙해진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골든차일드를 향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청담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부모 된다 “조심스럽고 감사...따스한 시선 부탁”(공식입장)[M+이슈]
- 에스파, ‘드라마’ 티저 이미지 공개…압도적 비주얼+강렬한 변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태민 리포터 사망, 갑작스러운 소식에 추모 물결...오정태 “그곳에서 꿈 이루길” - 열린세상
- 김민재 훈련소 수료, 칼각+군기 바짝...최정예 훈련병 모습에 ‘늠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태리 화보, 인형 미모에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남심 홀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