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박서진vs진해성, 댄스 배틀 승자는?

이유민 기자 2023. 11. 2. 16: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로또’ 화면 캡처. TV조선 제공.



‘미스터로또’ 박서진과 진해성이 댄스 배틀을 펼친다.

2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옆집 누나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트로트계 명작 금잔디, 슈퍼맘 누나 정미애, 파워풀 누나 영지, 캡사이신 누나 김의영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목요일 밤의 텐션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로또’ 공식 톰과 제리로 불리는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과 TOP7 진해성의 댄스 배틀이 펼쳐진다. 소름 유발 가창력의 두 사람이 이번에는 작정한 퍼포먼스로 맞붙게 됐다.

이에 박서진은 “‘미스터로또’ 하면서 춤 실력이 많이 늘었다”라고 폭풍 자신감을 드러내 진해성을 당황하게 한다. 이어 박서진은 거침없는 웨이브를 작렬하며 녹화 현장을 초토화한다. 여심을 쥐락펴락할 박서진의 옴므파탈 섹시 댄스는 어땠을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특히, 박서진은 현장에 있던 팬들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녹화 현장을 환호성으로 가득 채운 박서진의 깜짝 도발은 무엇이었을까.

아찔한 댄스 배틀을 끝낸 박서진과 진해성은 앙숙 케미가 폭발하는 스페셜 무대로 또 한 번 화제를 일으킨다. 결국 등 돌리고(?) 마무리한 앙숙 두 사람의 스페셜 무대는 어땠을지. 매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TV도선 ‘미스터로또’는 11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