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신한 쏠’로 디지털 앱 브랜드 통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금융이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투자증권, 신한라이프 등 4대 주요 계열사 디지털 앱 브랜드를 '신한 쏠(SOL)'로 통합해 운영한다.
이번 브랜드 통합은 신한은행 '신한 쏠' 브랜드 파워를 주요 계열사 디지털 앱과 연계해 고객 접근성과 그룹 디지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
신한은행 앱은 신한 쏠뱅크, 신한카드 앱은 신한 쏠페이, 신한투자증권 앱은 신한 쏠증권, 신한라이프 앱은 신한 쏠라이프로 명칭이 변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브랜드 통합은 신한은행 ‘신한 쏠’ 브랜드 파워를 주요 계열사 디지털 앱과 연계해 고객 접근성과 그룹 디지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했다. 신한은행 앱은 신한 쏠뱅크, 신한카드 앱은 신한 쏠페이, 신한투자증권 앱은 신한 쏠증권, 신한라이프 앱은 신한 쏠라이프로 명칭이 변경된다. 색상과 폰트 표준화도 함께 진행된다.
또 계열사의 주요 상품 및 서비스를 단 하나의 앱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간편앱’의 연내 출시 및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회사 측은 “그룹 통합 디지털 브랜드인 ‘신한 쏠’을 바탕으로 업권 경계를 뛰어넘어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이용하도록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한강뷰 집 전격 공개…170만 유튜버 위엄 (전참시)
- 블랙핑크 리사 ‘19금 나체쇼’ 출연 후폭풍? 中 SNS 계정 폐쇄 [종합]
- ‘트롤리’ 현실로…딸 가진 엄마 남현희 소름끼치는 눈물쇼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20대 여대생 성폭력→징역 3년 실형 [종합]
- 이서진, 안테나와 전속계약…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