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에듀테크 상품 한 자리에”···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이 이달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유교전은 유아 및 아동 대상의 교육, 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영유아 전시회다.
교원은 이번 유교전에서 빨간펜 체험존을 마련해 △아이캔두 △도요새 △전집 등 대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전집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캔두·도요새 등 에듀테크 상품 선봬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교원 빨간펜이 이달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유교전은 유아 및 아동 대상의 교육, 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영유아 전시회다. 교원은 이번 유교전에서 빨간펜 체험존을 마련해 △아이캔두 △도요새 △전집 등 대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빨간펜 부스를 방문하면 △빨간펜 리유저블 백 △빨간펜 전집 낱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전집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7월 열린 ‘제 51회 유교전’에 방문했던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아 부스 개수를 2배 늘렸다”며 “이번 유교전을 통해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자사 주력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럴 거면 브래지어 왜 하나”…킴 카다시안 출시한 '속옷' 논란
- '한집 안살면 5000원 더 내야'…넷플릭스, 한국서도 계정공유 제한
- '제일 안전한 곳에 떨어졌다'…차량 추돌한 오토바이 영상 '깜짝'
- 5대 은행 임직원 평균 연봉 '1억원' 넘었다'…퇴직금은 평균 3.5억
- 70대 운전자, 정류장 덮쳐…버스 기다리던 16세 여고생 숨져
- “별풍선 24억이면 결혼한다”더니…아프리카TV 인기 어마어마하네
- “니네 아빠 X발렸다”…아들 앞에서 무자비한 폭행 당한 아버지 [영상]
- '전청조 선물 다 돌려주고 싶다'던 남현희, '4억 벤틀리' 명의는 본인
- “오빠, 나 10대인데 모텔서 보자”더니…'참교육' 나온 유튜버였다
- 타투 쇄골·앳된 얼굴의 전청조…앱서 남자 꼬실 때 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