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워킹맘 겨울 코디팁 “공감하실 것”

김지우 기자 2023. 11. 2. 16: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한혜진’ 캡처



모델 이현이가 워킹맘을 위한 실용적인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가을,겨울 옷장 책임지는 탑모델 한혜진vs이현이의 패션 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한혜진과 이현이는 D사 매장에 방문해 코디 대결을 펼쳤다.

매장 탐색 중 하늘색 패딩조끼를 집어 든 이현이는 “제가 워킹맘이다. 아이들 케어할 때 패딩도 좋지만 팔이 자유로운 게 좋더라”고 했다. 여기에 이현이는 회색 니트 셋업을 픽하며 “겨울에 이런 룩 잘 입으신다. 이 위에 팝한 컬러의 패딩조끼 입어주면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추천했다.

유튜브 채널 ‘한혜진’ 캡처



이후 이현이는 해당 착장을 직접 입고 나왔다. 한혜진은 “솔직히 파란색 패딩조끼 괜찮을까 싶었는데 회색 니트 셋업이랑 같이 입으니 너무 예쁘다. 두 색이 다 너무 잘 보인다”고 칭찬했다.

이현이는 “워킹맘이라면 공감하실 거다. 겨울에 추워서 패딩 입고 나갔는데, 애들 몇 번 케어하고 나면 땀이 그렇게 난다. 또 팔이 불편해서 전 패딩조끼를 많이 입는다. 워킹맘들은 겨우내 진짜 실용적으로 입지 않을까 하며 골라봤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혜진은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이현이의 말솜씨에 “유튜브로 구매할 수 있는 버튼 있으면 다 눌렀을 것 같다”며 감탄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