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김혜수와 여행 사진 공개 "언니랑" 찐친 케미 [스타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김혜수가 우정을 과시했다.
2일 송혜교는 "언니랑"이라며 김혜수와 함께 떠난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혜교와 김혜수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또 송혜교는 김혜수가 찍어준 반려견과의 화보 같은 사진을 공개해 친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송혜교와 김혜수가 우정을 과시했다.
2일 송혜교는 "언니랑"이라며 김혜수와 함께 떠난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혜교와 김혜수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나란히 서서 하늘 높이 손을 올려 브이(V)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또 송혜교는 김혜수가 찍어준 반려견과의 화보 같은 사진을 공개해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송혜교는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TV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차지했으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는 대상을 받았다.
'청룡의 여신'으로 불리는 김혜수는 올해를 끝으로 30년 동안 인연을 이어왔던 '청룡영화상'의 MC 자리를 내려놓는다. 김혜수가 마지막으로 진행을 맡는 제44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24일(금)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KBS2를 통해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