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서 국무총리 표창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25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 경영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께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이번 디자인대상을 통해 인정받았다"며 "헬스테리어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혁신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25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 경영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디자인 경영을 통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과 지자체를 선정해 매년 표창하고 있다.
세라젬은 2018년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하면서 '디자인 경영'을 주요 경영 전략으로 삼아 전사적인 디자인 역량 강화와 사용자 경험 혁신에 힘을 쏟고 있다.
세라젬은 지난해 디자인혁신센터를 설립하고 관련 조직을 강화했다. 올해엔 복잡한 시각적 요소는 과감히 배제하고 본연의 기능과 가치에 집중하는 고유 디자인 철학 '심플 퍼펙션'을 정립해 이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같은 디자인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는 2018년부터 올해까지 국내에서만 40만대 이상 출고됐다. 올해 출시한 세라젬 헬스케어 제품들은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4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국내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께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이번 디자인대상을 통해 인정받았다"며 "헬스테리어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혁신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라젬, ISMS-P 인증 취득…"헬스케어 가전업계 최초"
- 세라젬, B2B 공간사업 호조…작년 대비 2배 성장
- 세라젬, 25주년 기념 구매 이벤트 진행
- 세라젬, 日 '굿디자인 어워드 2023' 2관왕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