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 예능 '놀던언니'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예능에서 뭉친다.
E채널·채널S이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를 론칭한다.
'놀던언니'는 오는 28일 첫 방송되며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출연을 확정했다.
맏언니인 채리나는 올해로 데뷔 29년차인 룰라의 멤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채널·채널S이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를 론칭한다. ‘놀던언니’는 오는 28일 첫 방송되며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가 출연을 확정했다.
‘놀던언니’는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로,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담는다. E채널 히트작 ‘노는언니’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유쾌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맏언니인 채리나는 올해로 데뷔 29년차인 룰라의 멤버다. 그는 춤과 노래, 랩과 몸매까지 다 되는 ‘올라운드 언니’로서 5인방을 이끈다. 데뷔 26년차 샵의 이지혜는 ‘밉지 않은 관종 언니’라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놀던언니’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는 각오다.
아이비는 데뷔 19년차이자 ‘유혹의 소나타’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솔로 가수. 현재 뮤지컬에서 왕성히 활약하고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매력을 ‘놀던언니’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나르샤는 데뷔 18년차 브라운아이드걸스 리드 보컬로 데뷔 이래 연기, 예능, 공연 연출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뷔 12년차, AOA 메인 보컬 출신 초아는 캠핑카 운전까지 척척 해내며 다부진 막내 역할을 제대로 해낼 것으로 보인다.
‘놀던언니’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한번 해 볼때 됐다” 유아인, 유튜버에 대마 들키자 한 말
-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 OO여대생"...학교 측 "법적 대응 검토"
- 남현희 측 "전청조와 대질하겠다...거짓말 탐지기도"
- "네 아빠 X발렸다" 아들 앞 '퍽퍽' 40대, 쌍방 주장하며 한 말
- "협찬 아닌데" 이서진·정유미 애정템 판매량 38배 폭증[누구템]
- `전청조 사기` 피해자만 15명, 피해액 약 20억…구속영장 신청(종합)
- 박서준 할리우드 진출인데…'더 마블스'가 조용한 속사정은[스타in 포커스]
- 미성년자 야산에 암매장한 ‘가출팸’ 선배들[그해 오늘]
- "죽을 뻔했다"...'40대 여성 납치·성폭행' 중학생, 충격적 계획
- “전청조 제주서 결혼한 女, 다단계 새끼 사장”…2017년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