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내달 3일까지 본점갤러리에서 ‘지은미 개인전’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로 '지은미 개인전'을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 '지은미 개인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지은미 개인전'까지 올해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를 총 12회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로 ‘지은미 개인전’을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지은미 개인전은 아크릴물감, 유화물감, 오일 파스텔 등을 이용해 캔버스와 화선지 위에 표현한 서양화 작품 40점으로 꾸며졌다.
특히 개인전 및 초대전 4회와 다수의 단체전에 참여하며 지역에서 왕성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은미 작가는 “일상과 여행에서 영감을 얻어 작품을 완성했으며 위안이 되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더욱 노력했다. 많은 지역민들이 작품을 관람하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행복함과 편안함을 느꼈으면 한다”고 기대했다.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 ‘지은미 개인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지은미 개인전’까지 올해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를 총 12회 진행했다.
다음 대관전시로 13회 ‘붓결 단체전’, 14회 ‘배상희 개인전’ 등이 각각 마련될 예정이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서울 확장' 속도전 와중에 대통령은 '지방시대'
- 서울 아파트 매물 8만건 코앞…한달새 7개월치 물량 쏟아져
- '김포 서울 편입' 첫 여론조사…서울시민 60.6% '편입 반대', 찬성은 32.6%
- 민주당, 김포-서울 편입안에 "5호선 연장부터"
- 농산물 가격 14% 폭등…10월 체감물가 4.6%↑
- 도래한 전쟁의 시대, 왜 전쟁이 잦아지고, 길어질까?
- 미 연준, 11월에도 기준금리 동결
- 국민의힘, 홍준표·이준석 징계 취소…인재영입위원장엔 이철규
- 국민의힘 "김포-서울 편입 특위 만들 것…천공 배후설? 질 낮은 루머"
- [만평] 표 빨아들이는 블랙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