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겁한 변명입니다"…유정, ♥이규한과 열애 무조건 '축하'할수 없는 이유 [고재완의 전지적 기자 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겁한 변명입니다."
브브걸 유정이 1일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해 이규한과의 열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유정은 "처음 밥만 몇 번 먹었던 사이에서 기사가 났다.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라며 "컴백을 일주일 앞둔 시점이었는데, (이규한이) 먼저 '컴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일단 아니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다'라고 했다. 사귀기 전이었다"라며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비겁한 변명입니다."
거짓말 커플이라는 낙인이 찍히자 앞뒤가 맞지 않는 변명으로 구색 맞추기를 하는 모양새다.
브브걸 유정이 1일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해 이규한과의 열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밝힌 유정은 "그분(이규한)께서 그전부터 저를 좋게 생각하셨다더라. 저 때문에 방송 출연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유정은 "처음 밥만 몇 번 먹었던 사이에서 기사가 났다.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라며 "컴백을 일주일 앞둔 시점이었는데, (이규한이) 먼저 '컴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일단 아니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다'라고 했다. 사귀기 전이었다"라며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들의 열애 사실은 지난 7월 중순 본지를 통해 보도됐다. 당시 이들은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유정의 말에 따르면 이규한은 "밥만 몇번 먹었던 사이"인 사귀지도 않는 여성에게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있으니 일단 열애는 아니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다"라고 했다. 밥만 몇번 먹었던 여성과 이같은 보도가 나갔다면 굳이 말을 맞출 필요도 없지 않을까. 그저 "밥만 몇번 먹었을 뿐"이라고 해명해도 그만인 일이다. 그리고 이들은 2개월도 안된 시점에서 다시 주장을 번복했다.
이유로 든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있다는 것도 열애 사실 보도와는 큰 관련이 없다. 유정의 나이는 이미 32세. 브브걸은 멤버들이 이미 서른을 넘기며 역주행을 경험한 걸그룹이다. 막 데뷔해 휴대폰을 압수하고 '연애 금지'를 내세운 걸그룹은 아니라는 말이다. 결국 브브걸은 지난 8월 컴백했지만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진실은 숨길 수 없는 법. 결국 이들은 열애 사실을 털어놨다. 하지만 이미 '거짓말 커플'이라는 오명을 뒤집어쓴 후였다. 이제 유정이 '라스'에 출연해 "축하해주세요"라고 말해도 대중은 그들을 순수한 마음으로 축하해주기 어렵게 됐다. 언제 또 '우리 사귀지 않았다'고 말할지 모를 일이기 때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애를 쥐 잡듯이 잡았다”. '한의사 남편' 장영란, 아이에게 '한글 2시간 속성강의'까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내 즐거움♥” '공개열애 3년차' 변치 않는 애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