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2' 조진웅·차승원, 끝나지 않은 지독한 전쟁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전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넷플릭스는 2일 영화 '독전2'(감독 백종열)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과 영상은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예측 불가한 이야기를 보여주며 이선생을 둘러싼 이들의 독한 전쟁을 예고했다.
이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강렬한 도입부로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전2', 11월 17일 넷플릭스서 공개
넷플릭스는 2일 영화 '독전2'(감독 백종열)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과 영상은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예측 불가한 이야기를 보여주며 이선생을 둘러싼 이들의 독한 전쟁을 예고했다.
작품은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 분)와 사라진 락(오승훈 분),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 분)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 분)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거칠게 찢기고 갈라진 효과와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작품의 주역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의구심을 품은 표정의 원호에게서는 진짜 이선생은 따로 있다고 믿으며 추적하는 집념이 느껴진다.
또한 브라이언은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다시 기회를 노리는 강한 욕망을 드러내고 있고, 살기 어린 큰 칼과 분노에 가득 찬 락도 눈길을 끈다.
특히 속도감 넘치는 밀림 속 카체이싱과 거침없이 펼쳐지는 총격전 등으로 장르적인 재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끝나지 않은 전쟁,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라는 문구는 이 지독한 싸움이 어떤 결말에 닿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독전2'는 오는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혁의 '격정 토로'<상>] "에코프로 손절? 지금은 살 기회, 난 더 샀다"
- 전청조 사기 피해 15명…경찰, 특경법상 사기로 구속영장
- 블랙핑크 리사, '19금 쇼' 출연 후폭풍?…중국 SNS 계정 돌연 폐쇄
- 기아 '더 뉴 K5' 과감·혁신 DNA '계승'…강렬한 디자인·첨단 사양으로 차별화
- 아시아나항공, 화물 부문 매각 결정…대한항공 합병 '큰 산' 넘었다
- [버추얼 아이돌③]이터니티 "대표님~비주얼은 좋은데 인간미 더 채워줘요!"
- "다른 집 살면 5000원 더 내"…넷플릭스, 한국서도 계정 공유 제한조치 확대
- 운영비 수억원에 제네시스 타고 다닌 노조…'타임오프제' 위반 무더기 적발
- 이재명, 尹 3자 회동 제안 "메아리 없는 함성도 한두 번"
- '마약 의혹' 이선균 주연 'Dr. 브레인', 시즌2 제작 무산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