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데뷔 20주년 콘서트 내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액트 20'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해 표현했다.
특히 빅마마의 히트곡부터 개성 넘치는 솔로 무대까지 다양하게 공연을 구성한다.
빅마마는 지난 2021년 9년 만에 완전체로 재결합해 싱글 '하루만 더', 정규 6집 앨범 '본(Born, 本)'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마마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빅마마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3 빅마마 콘서트 '액트(ACT) 20'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액트 20'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빅마마가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공연의 '막(ACT)'에 비유해 표현했다.
빅마마는 팬들과 함께 과거와 현재,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빅마마의 히트곡부터 개성 넘치는 솔로 무대까지 다양하게 공연을 구성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빅마마는 지난 2021년 9년 만에 완전체로 재결합해 싱글 '하루만 더', 정규 6집 앨범 '본(Born, 本)'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15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3분기 영업이익 727억원…전년 比 20% 성장
- 김혜수, 30년 만에 '청룡영화상' MC 내려놓는다...올해 마지막
- 박진주, 류승룡·오정세 소속사 프레인TPC 전속계약
- 故 박지선, 오늘(2일) 3주기...납골당 찾은 박영진 "잘 지내" 추모
- 장서희, 51세 동안 비결 "촬영 전날 라면 먹고 잔다"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공무원들이 또...?" 전북 김제서도 '40인분 노쇼' [앵커리포트]
- [속보]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장에 박형욱 선출
- "차 문 안 열려서..." 불타는 테슬라 갇힌 4명 사망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