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지선 3주기 ‘추모 물결’…허경환·김원효·조윤호 코미디언들 납골당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故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흘렀다.
지난 1일 박지선의 납골당을 찾은 코미디언 박영진은 꽃다발을 놓으며 "늘 잘 지내"라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박성광은 이날 허경환, 김원효, 조윤호 등 22기 동기 개그맨들과 함께 박지선의 납골당을 찾았다.
故 박지선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코미디언 故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흘렀다.
2일 故 박지선이 3주기를 맞았다. 올해도 동료 스타들이 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지난 1일 박지선의 납골당을 찾은 코미디언 박영진은 꽃다발을 놓으며 “늘 잘 지내”라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박성광도 납골당을 찾았다. 박성광은 2일 “우리 지선이 잘 지내고 있지? 벌써 1년이 훌쩍 지나버렸네. 오빠들 지선이 보러 왔어. 지선이랑 같이 ‘개콘’ 했을 때 추억 한 보따리 나누면서 웃었어. 하늘나라에서도 웃음을 주는 우리 지선아. 보고 싶다. 오빠 또 올게”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박성광은 이날 허경환, 김원효, 조윤호 등 22기 동기 개그맨들과 함께 박지선의 납골당을 찾았다. 故박지선 역시 이들과 같은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신인 시절부터 함께 하면서 추억을 나눈 만큼 돈독한 사이를 보였다.
故 박지선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KBS2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그뿐만 아니라 행사 MC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후 2008년 ‘KBS 연예대상’ 우수상, 2010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받는 등 코미디언으로서 사랑받았다.
고인은 지난 2020년 11월 2일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두 사람이 전화를 받지 않는 것에 대해 이상하게 생각한 부친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발견됐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이수진, 가슴수술 고백 “보형물 300cc 이상 넣어달라고, 만족한다”(‘이수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
- ‘여신이어라’ 남규리, 파리 뒤흔든 드레스 자태 ‘명품 아우라’
- 권상우, 팔뚝에 새긴 ‘♥손태영 이름’ 타투..“몇 개월 동안 욕먹어, 아이들은 좋아한다”(‘
- 전청조, 펜싱학원 운영…수강료 지급된 곳 ‘남현희 명의 계좌’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김혜선, 코미디언 접고 독일에서 식당 운영할 뻔 “♥스테판과 연애 초반, 진지하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