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슈퍼두퍼, 지름 24cm 대형 사이즈 '슈퍼 벌스데이 버거'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슈퍼두퍼'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슈퍼 벌스데이 버거(Super Birthday Burger)'를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1개 수량으로 주문해 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슈퍼벌스데이 #슈퍼두퍼1주년 #슈퍼두퍼버거 #수제버거' 등 해시태그를 포함해 '슈퍼 벌스데이 버거' 주문 인증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슈퍼두퍼'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슈퍼 벌스데이 버거(Super Birthday Burger)'를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념 버거에 걸맞게 가로 지름이 24cm에 달하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기존 버거 3개를 합친 것과 맞먹는 크기다.
패티 5장을 쌓아 올린 후 멜팅 치즈 소스를 버거 위에 올린 메뉴다. 다양한 패티와 토핑으로 데리야끼 버거, 하와이안 버거, 더블 쉬림프 버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벌스데이 버거는 1개 수량으로 주문해 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강남점을 비롯해 홍대점, 코엑스 스타필드점에서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슈퍼두퍼는 사이드 메뉴인 '더티 맥 앤 치즈'와 '체다 크림 스프'를 이날 동시 출시했다.
회사는 신메뉴 출시와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슈퍼벌스데이 #슈퍼두퍼1주년 #슈퍼두퍼버거 #수제버거' 등 해시태그를 포함해 '슈퍼 벌스데이 버거' 주문 인증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200명 고객분께 슈퍼두퍼 스탠리 로고 컵이 증정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버거와 다이닝이 접목된 레스토랑으로서 슈퍼푸드의 다양한 버거를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물 속서 수영복 입고…'꼭지' 아역 잘 컸네 - 스포츠한국
- 달수빈, 관능적인 비키니 자태…늘씬한데 볼륨까지? - 스포츠한국
- 오또맘, 타월 한 장만 두른 채 즐긴 호텔 스파…터질 듯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1,2세트 한정 ‘되는 집’ 페퍼, GS칼텍스 ‘쿠바특급’ 폭격에 무너졌다[초점] - 스포츠한국
- 문야엘, 눈밭 위 수영복만 달랑 '탱탱 애플힙' - 스포츠한국
- '환승연애2' 김지수, 가슴골 다 드러낸 블랙 드레스 핏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수영복 끈 질끈 묶고…튜브 위 '요염' - 스포츠한국
- 야노 시호, 등 근육에 애플힙까지…놀라운 매끈 라인 뒤태 - 스포츠한국
- 마법사 군단에 페디의 천적이 있다[PO1 프리뷰] - 스포츠한국
- 오또맘, '4kg' 감량 후 과감한 비키니 영상 공개…제대로 미친 몸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