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박성광, 故 박지선 3주기 추모 “하늘에서도 웃을 수 있게 노력할게”(종합)[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원효, 박성광, 허경환, 박영진 등이 사망 3주기를 맞은 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김원효는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선아~ 어제 '개콘' 무대에 서는데 니 생각이 나더라. 그렇게 힘들지만 그렇게 또 뿌듯했던 그 시간 그 장소들이 다 생각나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선이랑 같이 '개콘' 했을 때 추억 한 보따리 나누면서 웃었어~~ 하늘나라에서도 웃음을 주는 우리 지선아~~보고싶다. 오빠 또 오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동료들 故 박지선 납골당 방문해 추모
개그맨 김원효, 박성광, 허경환, 박영진 등이 사망 3주기를 맞은 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김원효는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선아~ 어제 ‘개콘’ 무대에 서는데 니 생각이 나더라. 그렇게 힘들지만 그렇게 또 뿌듯했던 그 시간 그 장소들이 다 생각나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좀 울컥했던건 여긴 그대로인데 우리는 함께가 아니라는게 위에서 잘 지켜 보고 있지?”라고 덧붙였다.
또한 “네 후배들이 겁나 잘하더라~·· 놀랐다. 나도·· 하늘에서도 웃을 수 있게~ 동료들과 더 노력해볼게 (‘개콘’ 봐~ 딴 거 보지 말고) 또 보자~~~~~ 잘있어~~~”라고 말했다.
사진 속에는 故 박지선의 추모 공간이 꽃들로 가득 찬 모습이 포착됐다.
더불어 김원효, 박성광, 허경환 등이 고인을 추모하기 위해 모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 역시 이날 “우리 지선이 잘지내고 있지?? 벌써 1년이 훌쩍 지나버렸네~!! 오빠들 지선이 보러 왔어”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지선이랑 같이 ‘개콘’ 했을 때 추억 한 보따리 나누면서 웃었어~~ 하늘나라에서도 웃음을 주는 우리 지선아~~보고싶다. 오빠 또 오께”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참, 지선아 ‘개콘’ 다시 부활했대!!! 응원 많이 해주자♥”라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박영진은 지난 1일 故 박지선의 납골당을 미리 찾았고 “늘 잘 지내”라는 말을 남겨 뭉클한 동료애를 보여줬다.
현장에서는 故 박지선의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메모가 발견됐으나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특히 당시 생일을 하루 앞둔 채 갑작스레 사망한 고인의 소식이 전해져 연예계와 대중들도 큰 충격에 빠진 바 있다.
故 박지선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합류해, ‘폭소클럽’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했다.
더불어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도 출연, 영화계, 가요계, 방송계 행사의 MC를 맡으며 ‘열일’ 행보를 걷은 것은 물론 유쾌한 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이다인, 내년 2월 부모 된다 “조심스럽고 감사...따스한 시선 부탁”(공식입장)[M+이슈]
- 에스파, ‘드라마’ 티저 이미지 공개…압도적 비주얼+강렬한 변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태민 리포터 사망, 갑작스러운 소식에 추모 물결...오정태 “그곳에서 꿈 이루길” - 열린세상
- 김민재 훈련소 수료, 칼각+군기 바짝...최정예 훈련병 모습에 ‘늠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태리 화보, 인형 미모에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남심 홀릭’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김혜경 부부 이달만 1심 선고 3건 예정
- ″트럼프,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클 왈츠 하원의원 발탁″
- 북 김정은도 '전쟁시 지원' 북러조약 서명
- 야구 중계 중 ″여자라면 먹고 싶다″ 발언…결국 법정제재
- 트럼프 경호 투입된 '로봇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