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솔비, 컬래버레이션 곡 'ESPRESSO MARTINI'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알리와 솔비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낸다.
알리와 솔비는 오는 6일 정오 신곡 'ESPRESSO MARTINI(에스프레소 마티니)' 음원을 발표한다.
이 곡은 알리와 솔비의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아프지만 더 선명해져 언제나 나에겐 넌 에스프레소 마티니처럼 함께 할 테니" 등 애틋한 가사가 담긴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2일 오후 6시에 알리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ESPRESSO MARTINI'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여름 여행 중 영감 받아 작업
6일 정오 음원 공개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알리와 솔비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낸다.
알리와 솔비는 오는 6일 정오 신곡 'ESPRESSO MARTINI(에스프레소 마티니)' 음원을 발표한다.
알리와 솔비는 가요계 대표 절친이다. 'ESPRESSO MARTINI'는 두 사람이 지난여름 함께 여행을 하던 도중 영감을 받아 작업을 시작했다. 알리가 작곡을, 솔비가 작사를 맡았다.
이 곡은 알리와 솔비의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아프지만 더 선명해져 언제나 나에겐 넌 에스프레소 마티니처럼 함께 할 테니" 등 애틋한 가사가 담긴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2일 오후 6시에 알리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ESPRESSO MARTINI'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티저 영상에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며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연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알리는 최근 4년 만의 뮤지컬 복귀작 '프리다' 공연을 마쳤다. 솔비는 가수이자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지난 9월 혼성그룹 타이푼으로서 오랜만에 신곡을 발매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혁의 '격정 토로'<상>] "에코프로 손절? 지금은 살 기회, 난 더 샀다"
- 전청조 사기 피해 15명…경찰, 특경법상 사기로 구속영장
- 與 '스타 의원 험지 출마'…민주당, '계파 갈등' 경계 모드
- 기아 '더 뉴 K5' 과감·혁신 DNA '계승'…강렬한 디자인·첨단 사양으로 차별화
- [2023 TMA] 보이넥스트도어 이한이 말해버린 '비밀 TMI'는? (영상)
- [버추얼 아이돌③]이터니티 "대표님~비주얼은 좋은데 인간미 더 채워줘요!"
- 펫팸족 공략하는 삼성화재, 댕댕이도 푹 빠진 '오모오모 하우스' 가보니
- 美 연준, 기준금리 2회 연속 동결…"추가 인상 가능성 열어 둬"
- [나의 인생곡(144)] 박경희,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로 뜨거운 명성
- LGU+ 황현식 사장에 쏠리는 눈…'정보유출' 사태 딛고 연임 성공할까